광명수산
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후기

광명수산

by T리빙스토리 2021. 5. 29.

안녕하세요 화장한 주말입니다^^

오늘은 안산의 광명수산 산고등어 산오징어집을 코스팅해봅니다.

 

산고등어는 살아있는 고등어를 뜻하는걸까요?
아니면 산에사는 고등어 일까요? ^^

위치 알려드릴게요~


 

 

와동 행정복지 센터에서 조금만 내려오시면 바로 있어요

 

 

몇개월째 방문중이지만 한번도 산고등어는 못봤어요  산오징어는 어제도 봤습니다^^


산오징어가 아직은 작은 사이즈네요~

광명수산의 장점은 해산물 메뉴가 다양하고  세트메뉴도  있지만 소량씩 추가할수 있는 메뉴가 다양해  내가 원하는 조합으로 구성된  해산물을 맛볼수 있다는 겁니다.



들어가는 입구 냉장실에  미리 회를 포장해놓았네요
동네분들이 자주 포장해서  가시기때문에 미리 준비해놓으시나 봅니다.

저희는  바로 떠주는 회를 선호하지만
입구의 연어를 보니 급땡겨져서 3가지회가 나오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오늘의 추천메뉴 라고 써있네요^^


단일추가 메뉴가 참 많고 작은글씨는 가격입니다^^


내부모습 입니다. 낮에가서  손님은 두테이블 뿐이었어요 저녁때는 손님 많아요~

오늘의  메뉴에 나온데로  서비스 상차림 올려볼게요


이건 조개찜인데 양은 많지않아요 ㅎㅎ 살아있는걸 불에 올려주시면 직접 쪄먹는 겁니다.
양은 적었지만 바로 직접 쪄먹으니 신선하고 맛있어요


조개죽,소라,소라무침,게장,고등어구이
김치부침개,조개찜  모습 입니다.

미역오이냉국도 맛있었어요

드디어 3가지 회가 나왔습니다.

연어,숭어,광어 이렇게 3가지입니다.


맛있게 먹고 배부른데도 알탕하나를 추가해서 또 먹었어요 알탕사진을 못찍었네요 ㅠ  

밥한공기가 따라와서 고등어 구이와 게장남은거를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저말고 남편님이요  ㅎㅎ

회가 먹고싶을때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 오늘추천메뉴 3만5천원)
회를 즐길수 있는곳 광명수산 산고등어산오징어를 추천 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리뷰,여행,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대게맛집  (2) 2021.08.11
오이도 횟집  (1) 2021.06.09
안산 삼겹살 맛집  (11) 2021.05.08
물왕리 두부진  (5) 2021.04.29
어죽좋아하신다면 물왕리 어탕 칼국수  (1) 2021.04.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