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좋은 중고거래
본문 바로가기
경제.비지니스

서로좋은 중고거래

by T리빙스토리 2021. 3. 11.

오늘은 제가 그동안 중고거래를 통해
팔았던 물건들을 정리해봤어요
팔땐 몰랐는데 사진으로 모아보니 꽤나
많더라구요

손연재 교정의자 이건 세개세트로사서
하나만 팔았어요
그밖에도

정말 많이 팔았네요 먼저 필요없는 소비를 줄이는게 제일 현명한 일이겠지요
그렇지만 중고거래를 통해 서로 나누고
절약하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저는 당* 으로 거래를 주로했지만 기부하는곳도 있고 요즘은 중고시장이 다양하게 많아진것 같아요.

마지막 사진은 좌식 화장대 인데요
저렴한 물건이라 중고거래는 아니고 무료나눔 하고싶어요


필요하신분 댓글 주시면 드릴게요
안산에 사시는분 가까우신분 드립니다.
살짝 무거워요
화장품수납 공간많구요 좁은공간에서
임시 화장대로 쓰기는 좋아요

하루만 지나면 주말이네요 오늘도 수고하셨고 모두들 좋은밤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