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매화쌈밥
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후기

광명 매화쌈밥

by T리빙스토리 2021. 8. 18.

오늘은 우연히 점심때를 놓쳐 방문하게된 쌈밥집 포스팅을 해볼게요
평소 쌈밥이라면 무조건 오케이였지만
일때문에 가게된 광명시에서 점심을 놓쳐서 아무식당이나 보이는 곳으로 가서 대충떼울수도 있었지만 혹시나하고
쌈밥집을 검색해 보았다지요


이름도 이쁘지요 매화쌈밥 이라니

위치는 광명시 하안동 밤일마을

#광명매화쌈밥#밤일마을쌈밥#쌈밥맛집

엘리베이터가 있었지만 2층이므로 계단으로 올라가니 입구에 붉은매화가
가득 맞아주네요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프라이버시 때문에 손님없는곳만 사진올립니다.

쌈밥을 주문하고 두리번거리는 우리부부



손씻으러 들어갔던 화장실 나름 깔끔했어요


어린이를 위한 떡갈비같은 메뉴도 있으니 가족단위로 와도 좋을거예요


메뉴판 모습


셀프 리필바 넘나좋죠~


쌈밥집의 생명은 쌈채소 맞죠?
실시간 냉기가 흘러나오고 무한 셀프로
준비되어 있네요 남편님 좋아하는 당귀와 속배추쌈도 맘껏 즐길수 있었어요


배가 고파서 밑반찬 찍기전에 깜박하고 몇수저 먹었네요 ㅋ

가자미 튀김과 새우장을 주네요
부모님을 모셔도 좋아하시겠어요



돌솥밥과 제육은 쌈밥집의 하이라이트~
늦은 점심을 누른밥까지 맛있게 먹고
믹스커피도 한잔~


1층으로 내려오면 커피를 마실수있어요
그동안 다녀본 쌈밥집중에 최고 랭킹은
아니지만 나름 만족했던 #쌈밥집 이었어요

만약 근처에 갈일 있다면 점심으로 또한번 찾아갈 의향은 있으나 일부러 광명시까지 방문하면서 까지 찾을만한
맛집으론 쏘~쏘 라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상은 내돈 내산 #광명매화쌈밥 포스팅
이었습니다.

'리뷰,여행,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진도 해루질 태안해루질  (0) 2022.12.05
NexTooL 랜턴  (0) 2021.10.15
속초 대게맛집  (2) 2021.08.11
오이도 횟집  (1) 2021.06.09
광명수산  (5) 2021.05.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