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이코리아
본문 바로가기
경제.비지니스

라카이코리아

by T리빙스토리 2021. 6. 14.


안녕하세요~  이쁜생각 입니다.
오늘 우연히 어떤 콘덴츠를 보다가
라카이코리아라는  회사를 알게되었습니다.

며칠전 개그맨 유재석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서  유재석이  신고있는 슬립온이 이뻐서 눈에 띠더라구요


라카이코리아 슬립온


알고보니 라카이코리아의 제품 이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이슈된 타임스퀘어에
올라간 그 유명한 광고와 매치된 순간
왜 유재석이 그 브랜드를 주목시켰는지
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 되었던건지
드디어  저도 알게되었다는  사실

타임스퀘어에  올라간  후원자들의 한글이름이 가득찬 광고판을  보면서
나도모르게  울컥하고 소름이 돋았습니다.  




대한민국의 저력은  바로 이럴때  제대로  느끼게 되는것이겠죠

남편님과  우리도 동참하고 싶어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운동화 주문하면
한달후 받을수 있더군요
주문폭주로 인해  상담센터 운영도 힘들어 보였구요

단결의 짱인 우리나라가  또  발빠르게 좋은회사를  돕고있는거겠죠


라카이코리아 타임스퀘어 광고모습


뉴욕이 본사인 #라카이코리아
앞으로  작은힘으로나마 동참하여  역사를 왜곡시키는  욕심많은 타국으로부터 우리의것을 지켜야겠습니다.

" 김치"
"한복"
"독도"

다연히 우리것으로 알고살았는데 코베어가듯 자기들거라고 주장하는
이웃나라들이 있다니 기가막힐 노릇입니다.

( 이하는  뉴스 전문 입니다.)

라카이코리아는 지난 27일 자사 홈페이지에 “2021년 5월 27일 송출된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라며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 영상을 새롭게 송출한 것을 알렸다.

라카이코리아는 앞선 3.1절 102주년을 맞아서 뉴욕 타임스퀘어에 한복을 알리는 이미지 광고를 진행했으며, 4월 중순에도 규모를 키워 영상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광고는 기존 활동의 연장선상으로, 기존 한복에 관해서만 광고를 진행했던 것에 더해서 현재 중국에서 동북공정의 대상이 되고 있는 한복과 김치, 비빔밥, 태극기 등을 모두 사용하였고, 국제소송에 참여한 한국인들의 이름을 담아 1분 가량의 영상 광고를 진행한 것으로 보인다.

라카이코리아는 지난 3.1절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 이후 “중국과 일본 네티즌들에 의해 역사 왜곡이 쇄도하고 있다”면서, 이처럼 끊임없이 벌어지는 해외의 역사 왜곡을 처벌하기 위해 악성 댓글을 작성한 해외 네티즌들에 대한 국제소송을 감행하겠다고 지난 3월 초 밝힌 바 있다.
라카이코리아는 이 #국제소송 에 대해 “당사의 규모가 크지 않은 만큼, 처음엔 막막한 기분이 들었으나 감사하게도 이후 많은 분들의 후원 요청이 이어졌습니다”라며, “한복 광고가 송출되었던 미국 뉴욕 주에서 소송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한국 법무법인 그리고 미국 대형 로펌과 함께 기나긴 싸움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광고는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닌 미국에서 진행될 본격적인 국제소송 전 다시 한 번 우리 것을 알리고자 하는 의미로 진행되었기에 자랑스러운 한국의 상징들을 담아냈습니다. 그리고 한국의 역사를 수호하는 데에 힘을 보태주신 수많은 후원자분들께 다시 한 번 보답하는 뜻에서 영상 중간, 우리의 것을 지키기 위해 후원 상품 구매로 국제 소송에 참여해 주신 국민 한분 한분의 이름을 삽입했습니다.”라며 라카이코리아를 응원해 준 수많은 국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밝히는 의미에서 이 광고를 진행했음을 시사했다.

라카이코리아가 언급한 것처럼 이번 영상에는 한복, 김치, 비빔밥, 태극기가 연달아 등장하며 이것들이 우리의 전통 문화임을 알릴 수 있는 조선시대 풍속도, <주초침저방>등 고문서와 함께 라카이코리아 국제소송에 후원하겠다는 뜻으로 라카이코리아의 국제소송에 수익금 일부가 사용되는 ‘감사 후원박스’를 구매한 모든 후원자들의 리스트가 모두 송출되었다.

더불어 “역사는 단순히 지나가버린 숫자의 기록이 아니라, 살아 숨 쉬는 것이다.”라는 조선왕조실록의 한 구절과 고 권중희 선생의 명언이자 저서 제목인 “역사의 심판에는 시효가 없다.”라는 구절을 삽입하여 역사왜곡을 일삼고 있는 중국에게 강한 일침을 가했다.

라카이코리아는 이 한복 광고를 언급하면서 “이 노력을 계속해 앞으로도 신념을 굽히지 않고 끝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올바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의지를 다졌고, 현재 많은 국민들이 국제소송 후원 상품을 구매하며 “(라카이코리아의 행보가) 자랑스럽다.”, “진정한 이시대의 영웅이다.”, “우리나라를 빛내는 한 축들이다. 존경합니다.”라며 끊임 없는 응원과 지지의 물결을 보내고 있다.

이웃님들도 관심을 가져 주시고  함께돕고 동참할수 있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경제.비지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대출  (0) 2022.12.03
오미크론 유럽전역에~  (2) 2021.12.03
비트코인 전망  (1) 2021.05.25
도지코인  (8) 2021.05.18
우구어 자힌  (5) 2021.05.10

댓글